작은 야채가게를 여는 데 좋은 프랜차이즈 본사를 선택하는 방법

반찬가게 창업을 생각한다면 창업과 프랜차이즈 사이에서 망설이게 될 것이다.

가맹점 대표라서가 아니라 가맹점답게 반찬가게를 차려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시장 분석, 식품 원료 조달, 직원 교육, 식품 준비, 포장 등을 혼자서 하면 건강에 영향을 받습니다.

가맹점은 본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이야기 할 것은 “CEO 가치”입니다.

오너 리스크라고도 알려진 가맹점 대표의 무례한 행동이나 권한 남용 사례를 뉴스에서 보셨을 것입니다.

오너리스크가 터지면 전국의 가맹점들이 불매운동의 피해자가 되는데 이는 본인이 감수해야 하는 리스크이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규모와 견고성”입니다.

본사 규모는 공정위 홈페이지 정보공시양식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회사 본사가 법인인지 개인인지, 연간 매출액은 얼마인지, 당기순이익은 얼마인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포인트는 본사가 연매출 대비 순이익률의 최저점을 ‘준다’는 점이다.

세 번째는 “물류”입니다.

매일이 지나갔다.

우리의 국가 교사는 프랜차이즈 소유자의 편의와 시간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는 “본사 마케팅” 입니다.

관심 있는 작은 야채가게가 있다면 본사에서 어떻게 판매하는지 보러 가세요. 당신이 상품을 받을 때 상담. 프랜차이즈에 대한 특별한 마케팅 접근 방식이 없다면 사업을 시작하면서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문제를 제기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반찬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할 때 “좋은 본점”을 고르는 팁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