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시에게 惟民所止하다
시운방기천리 유민소지
시간의 끝에 도달하다 ‘왕이 다스리는 왕의 길, 천리의 땅은 사람이 머물며 사는 곳.’속담,
시~이다 止于丘隅스톡 UL
도시운국수오직황기사 응오른쪽으로아홉오른쪽으로
시간의 끝에 도달하다 ‘지저귀는 꾀꼬리 언덕 모퉁이에 머물다.’~라고 불리는.
子曰於止에게 모든 것을 알고하니 可以人而不如鳥乎아
자벽아응 응에너지암소응 가다그만큼사람그만큼불여자 같은기사어떻게
공자가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있어야 할 곳에 머무르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사람이 새보다 더 나쁠 수 있습니까??’~라고 불리는.
(메모하나) 畿(게임 플래그), 緡(낚싯줄 최저한의, 텍스트), 蠻(바바리안 베이), 隅(오른쪽 코너), 저지선(止於至善): 대학에서 정상에 오르는 방법에 대한 시경의 시를 인용했습니다.
, 그것은 극한의 선을 달성하기 위한 도덕적 의무를 설명합니다.
방기(邦畿): 왕궁 근처 시골에서 수도를 기반으로 하는 군주의 직할 관할 지역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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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2) 관광 노래 현조 쪽이다(시 상송현조지편 시, 상업용 가금류). 방기는 왕의 수도 (방기, 프린스 카드 邦畿, 왕). 지는 것은 머무르는 것이다(지, 그것은 止, 居也). 이것은 만물이 저마다 자연스럽게 머무를 곳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언물가유소당지원실 言物各有所當止之處也).
시 상송현조(매니 징 디렉터 玄鳥篇) – 삼키다
천상의 새 降而生商宅殷土芒芒 古帝命武湯
천명 현조 강이생상
제비에게 하늘의 명령을 내리니 제비가 내려와 상을 낳았다.
. 광활한 은빛 땅에 살았네,옛날 무술을 통달한 당상제가 명을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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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방향 方命厥后 奄有九有
정역피사방 방명궐후 엄유규유
그는 네 지역을 정하고 그들에게 정당한 왕이 되라고 명령했습니다.
, 그는 구세주가 세상을 다스리도록 허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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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 징 디렉터 受命不殆 우의 아들
목숨을 잃은 재벌 손자 상지의 탄생 이후
상나라 늙은 왕은 그가 받은 하늘의 사명을 위태롭게 하지 않았다, 손자 무정에게 재위 물린.
무술 우왕칭 드래곤 십이 큰 것
운정 손자 무왕미 불승 용맹 테스트
손자 무정은 용감했다 왕에게 그렇게 나쁘지 않다, 열렬한 장바구니에 쌍둥이 용 나는 멈췄다, 희생 음식이 제공되었습니다.
邦畿千里維民所止 사해 사해 來假祈祈
방이천리 이주자 소지 민소역 사해에서 발진 장치 가능성
왕의 땅은 너비가 천 리그나 되는 백성들이 사는 곳입니다.
, 당신은 사해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해에서 정복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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景員維河殷 受命咸宜百祿是何
백록하 by 경원 유하은 생명상자
광대 한 지역은 황하까지 뻗어 있습니다.
, Yin이받은 모든 사람은 합당합니다.
, 모든 종류의 축복 모든 것을 즐겼다.
목화는 눈에 보이는 목화 면으로 쓰여진 (페이지, 홈페이지 緡, 시 쓰기). 관광.작은 아이.한쪽만(시 어린이 만지 시, 작은 옷). 얼굴만 새소리 소리(얼굴만, 구성 가금류, 가금류). 구운 것 잔디가 깔린 코너(구, 잠잘 곳이야 丘隅, 岑蔚之處也). 턱 다음은 공자(孔子)의 시(詩)에 나오는 구절에 대한 설명이다.
자왈하, 공자설시지사, 언인당지소당지원실 子曰以下, 공자의 시, 言人當知所當止之處也).
면만편(綿蠻篇) – 작은 꾀꼬리
綿蠻黃鳥 止于丘阿 거리 사랑해요 음식, 음식, 교육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 황조 지우과도 지운원 아로여하 엄지지교지회지명피후거 위지재지
나는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있었다, 갈 길은 멀고 나의 필요는 얼마나 큰지. 마시고 먹고 가르치고 계몽하라, 나 반품 나는 차에 태우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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綿蠻黃鳥 止于丘隅 豈敢憚行 무능력 음식, 음식, 교육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 황조구 구 감탄행 외불능추 엄지교교지회지 고운 피부 후물건 위지재지
나는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있었다. 감히 지나치지 마, 더 빨리 운전할 수 없을 것 같아, 마시고 먹다 가르치고 계몽하다,나 반품 그들은 수레에게 그것을 태우라고 말한다.
綿蠻黃鳥 止于丘側 豈敢憚行 무능력 당신의 선택의 음식 훈련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황조,구구쪽기감탄행,불경기,교지회지명피후물건 위지재지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어찌 감히 지나가다. 끝까지 못 갈까봐 마시다 먹다 가르치고 계몽하다, 나 반품 장바구니에 담으라고 하네요.
(메모삼) 중국 사서 고전 읽다 보면 고대의 기록과 저술이지만 우리 고대사와 관련된 부분이 많다.
. 여기서 인용한 상나라(상나라)장로들의 찬가 구절에서 동이와 함께 관용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우월주의적이고 비뚤어진 해석으로 일축되었습니다.
공격을 받았다. 그러나 고대 중국의 북방 사회에는 우리 민족과 중국 민족의 교류가 오늘날과 같이 이분법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
. 현조(玄鳥)는 중국 고대 설화라고 부르기가 어색하고 한국의 새나 알 탄생 설화와 관련이 있다.
. 또한 천명을 받아 사방의 하천을 다스리고 황하에 이른 부분은 북방과 관련이 있다.
동이 그것은 중국 남부 지역의 정복과 지배로 충분히 해석될 수 있다.
. 돕다 저명한 철학자와 고대 역사가, 상나라 동이 가문의 왕조였다고 설명한다.
. 이 연장선에서 공자의 동이론 많은 사람들이 주장합니다.
. 공자가 자신을 송나라의 후손이라고 말한 사실에 근거한다.
. 물론 이것은 대학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과는 다른 질문이다.
. 그러나 이러한 구절 중 많은 부분이 경전에 포함된 많은 본문에 나타납니다.
. 언어학자들에게 고대 중국 이전대상 문자가 한국어가 아니면 정확하게 해석할 수 없다는 설명이다.
. 오늘 홍산문화 유물을 발굴하고 연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밝혀질지 관심이 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 그것과 관련된 팩트는 그냥 고전적인 문구로 취급하고 넘어가는 것이 그리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역사가와 고상한 사상가의 영역이지만,, 하지만 이런 질문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 북방의 고대사는 우리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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