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수입 높이기 :

Google 애드센스 광고는 일부 게시물에만 표시되고 다른 게시물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지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100% 개발자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코딩은 할 수 있고 앱 개발, 웹사이트 구축 등의 빅데이터 흐름과 로그 기록을 살펴봤기 때문에 구글의 광고 로직에 조금 놀랐습니다.

Tistory 포럼에서 Google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여 광고 수익을 얻으려는 사용자에 대한 많은 기사를 읽었습니다.

또한 Google 애드센스 광고가 빨리 안정화되길 바라며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규칙성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우연인 줄 알았는데 정말 규칙이 있더라고요.

10일 전에 Google에서 광고 사용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광고이며 광고가 아니라는 점을 반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게 뭐에요? 왜 이런거야?’ 광고가 나온지 7일쯤 되자 약값이 오르기 시작해서 본격적으로 분석을 시작했습니다.

Google AdSense 광고가 내 Tistory 블로그에 제대로 표시되도록 하기 위한 예비 작업을 완료했다고 가정하고 내가 발견한 내용 중 일부를 공유하겠습니다.


게시된 게시물에 Google 애드센스를 표시하는 6가지 방법


Google Adsense 광고를 작동시키는 6가지 방법

1. 구글서치콘솔에 인덱싱되는게 유리하다

일반적으로 게시 후 약 2일 후에 Google Search Console에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인덱스가 생성됨어떤 글은 하루 만에 만들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꼬박 꼬박 이틀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페이지 색인이 생성된 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Google의 자동 광고(AMP)가 괜찮아 보일 것입니다.

약간 이상한 부분은 보통 Google Search Console에서 페이지 인덱스를 다시 빌드하지만 가끔 페이지 인덱스 빌드 오류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알림이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이 부분은 Historio 서버의 버그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광고에 대한 클릭이 정상적으로 인식되는지는 모르겠으나, 광고가 불가로 표시된 후에도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되었던 기사에는 광고가 정상적으로 노출됩니다.

사이트맵이 아무리 좋아도 전 세계 구글 사용자가 만든 페이지를 렌더링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을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블로그 스킨을 잘 활용하고 첨부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절하면 로딩 속도를 빠르게 하거나 구글봇이 데이터를 크롤링하고 인덱스를 생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래서 요즘은 다양한 기능이 있는 블로그 스킨보다는 불필요한 기능을 제거한 빠른 스킨을 찾고 있습니다.

이전 기사에서 자동 광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history.kr/42

2. 방문객은 약 30분간 체류해야 합니다.

방문자가 게시물을 올린 후 머무는 시간 약 30분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부터 아무런 설정 없이 자동 광고가 게재되기 시작합니다.

저의 경우 포스팅에 소요된 시간을 15초에서 45초로 계산했는데, 페이지 조회수가 1분이 넘으면 따로 계산하지 않는 방식으로 추정했습니다.

요약하면 보통 30명이 기사를 꼼꼼히 읽거나 훑어보고 떠난다.

100명 정도 모였을 때라고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게 말이 되는 이야기인가요? .

지금까지 티스토리에 40개 정도의 글을 올렸는데 그 중 절반 정도가 자동 광고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게시물을 분석해보면 6일부터 25일까지의 게시물 대부분이 자동 광고다.

그 이후로 자동 광고는 특히 많이 본 기사에 주로 나옵니다.

“게시물에 얼마나 오래 소비하는지에 따라 자동 광고가 온다”는 것은 합리적인 의심을 가질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네이버의 경우 블로그 인덱스라는 로직이 있는데, 각 블로그 운영자의 작성자의 신뢰도를 계산하여 상위에 노출 여부를 반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그런 논리가 없더라도 이런 기본적인 논리가 없으면 광고회사 구글이 대등한 입장에서 광고 계약을 맺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이템에 대한 기준이 다르게 렌더링된다고 조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동광고의 예시인데 반응형이 아닌 무반응형으로 입력하면 수동으로 광고를 삽입하면 유효한 클릭인지 아닌지 모르겠다고 들었습니다.

클릭하지만 이 노출은 문제 없이 작동합니다.

상당한 시간이 지나 해당 게시물에 대한 충분한 트래픽이 발생한 후 모든 게시물이 광고로 채워진 것을 확인했습니다.

3. 반응형 스킨이지만 모바일 설정 포함

조금 실망스럽네요. 반응형 스킨이지만 모바일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광고가 다르게 작동합니다.

광고면 상관없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구글이 모바일 쪽과 PC 쪽을 다르게 인식한다.

제 경우에는 “다음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가는 과정과 새로 알게 된 꿀팁”으로 올라온 글 https://marketingplus.kr/m/25 에서 자동광고(AMP)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ttps:/ /marketingplus.kr/ 25로 게시된 게시물은 홍보되지 않습니다.

혹시나 해서 지인에게 연락해서 전혀 다른 IP와 지역에서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결과는 마찬가지였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주소 로직은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4. ads.txt 파일 업로드

구글 애드센스 가이드를 보고 계시다면 ads.txt 파일을 업로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및 업로드가 가장 쉽지만 다운로드 경로를 모르신다면 직접 만들어서 업로드 하셔도 됩니다.

스킨 편집 – HTML 편집 – 파일 업로드 아래 관리자 모드에서 업로드 경로를 추가해야 합니다.

ads.txt
0.00MB


메모장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google.com, 펍5389747617988465DIRECT, f08c47fec0942fa0 부품 빨간색(계정 ID)계정에 표시된 부분만 변경, 저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정 ID는 Google 애드센스에 로그인한 후 왼쪽 메뉴에 표시됩니다.

계정 – 설정 – 계정 정보위를 클릭 게시자 ID나타납니다.

아쉽게도 티스토리 블로그는 루트 디렉토리에 파일을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이번 파일 업로드에 대해 티스토리 측에서는 명확한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이용자들이 목소리를 높이고 지속적으로 요구한다면 언젠가는 개선될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일반 설치 블로그 등을 이용하시면 FTP 접속이 가능하여 루트 디렉토리에 파일을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5. Google 애드센스 광고 확인 센터에서 관리

이것은 해설과 별개의 주제이지만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언급합니다.

광고가 잘 나오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광고는 클릭당 광고비은 다르다.

유효 클릭수가 같다고 가정하고 단가가 높은 광고가 클릭되도록 작업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차단 관리 메뉴에 들어가면 광고 심사 센터가 있습니다.

저는 매일 수십 개의 광고를 접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시간 날 때마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광고 이미지나 클릭당 광고비가 저렴한 광고를 차단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일부 광고는 유효한 클릭에 대해 0.01달러만 지불합니다.

클릭되기 전에 고가의 광고를 필터링하는 것은 광고 수익을 염두에 둔 블로거에게 유용합니다.

다음 기사에서 클릭당 광고 비용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6. 부정 클릭 시 광고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별도의 로그 기록을 남김으로써 모든 웹사이트의 사용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액세스 시간, 페이지에서 보낸 시간, 액세스한 장치 및 액세스한 IP 주소입니다.

개발자 시간 측면에서 매우 간단하고 많은 데이터를 차지하지 않으며 읽고 분석하기 쉽습니다.

글을 쓴 사람이 IP 주소를 변경하거나 기기를 연결하여 페이지 조회수를 늘리거나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부정행위라고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Google에서 엄중히 처리하겠습니다.

굉장히 조심해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잘 익은 접시에 재를 뿌린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우발적인 클릭인지 두 번인지, 간헐적으로 체크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반복되는 패턴이 노출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친구
광고를 의도적으로 클릭 30일 동안 광고 잠금나는 경우를 들었다.

결론: 게시물에 광고가 즉시 표시되지 않더라도 스트레스를 받지 마세요!


구글의 광고 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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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타깝게도 늘 그렇듯이 끊임없는 실험을 통해 귀납적으로 분석합니다.

구글의 광고 로직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시면 데이터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