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大學) 전문삼장 (傳文 三章)

시와 시에게 惟民所止하다

시운방기천리 유민소지

시간의 끝에 도달하다 왕이 다스리는 왕의 길, 천리의 땅은 사람이 머물며 사는 곳.’속담,

~이다 止于丘스톡 UL

도시국수오직기사 오른쪽으로아홉오른쪽으로

시간의 끝에 도달하다 지저귀는 꾀꼬리 언덕 모퉁이에 머물다.’~라고 불리는.

子曰於止에게 모든 것을 알고하니 可以人而不如鳥乎

에너지암소 가다그만큼사람그만큼여자 같은기사어떻게

공자가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있어야 할 곳에 머무르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사람이 새보다 더 나쁠 수 있습니까??’~라고 불리는.

(메모하나) (게임 플래그), (낚싯줄 최저한의, 텍스트), (바바리안 베이), (오른쪽 코너), 저지선(止於至善): 대학에서 정상에 오르는 방법에 대한 시경의 시를 인용했습니다., 그것은 극한의 선을 달성하기 위한 도덕적 의무를 설명합니다. 방기(邦畿): 왕궁 근처 시골에서 수도를 기반으로 하는 군주의 직할 관할 지역을 말합니다..

(메모2) 관광 노래 현조 쪽이다(시 상송현조지편 시, 상업용 가금류). 방기는 왕의 수도 (방기, 프린스 카드 邦畿, 왕). 지는 것은 머무르는 것이다(지, 그것은 止, 居也). 이것은 만물이 저마다 자연스럽게 머무를 곳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언물가유소당지원실 言物各有所當止之處也).

시 상송현조(매니 징 디렉터 玄鳥篇) 삼키다

천상의 새 降而生商宅殷土芒芒 古帝命武湯

천명 현조 강이생상

제비에게 하늘의 명령을 내리니 제비가 내려와 상을 낳았다.. 광활한 은빛 땅에 살았네,옛날 무술을 통달한 당상제가 명을 내렸다.,

네 방향 方命厥后 奄有九有

정역피사방 방명궐후 엄유규유

그는 네 지역을 정하고 그들에게 정당한 왕이 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구세주가 세상을 다스리도록 허락했습니다..

매니 징 디렉터 受命不殆 우의 아들

목숨을 잃은 재벌 손자 상지의 탄생 이후

상나라 늙은 왕은 그가 받은 하늘의 사명을 위태롭게 하지 않았다, 손자 무정에게 재위 물린.

무술 우왕칭 드래곤 십이 큰 것

운정 손자 무왕미 불승 용맹 테스트

손자 무정은 용감했다 왕에게 그렇게 나쁘지 않다, 열렬한 장바구니에 쌍둥이 용 나는 멈췄다, 희생 음식이 제공되었습니다.

邦畿千里維民所止 사해 사해 來假祈祈

방이천리 이주자 소지 민소역 사해에서 발진 장치 가능성

왕의 땅은 너비가 천 리그나 되는 백성들이 사는 곳입니다., 당신은 사해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해에서 정복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景員維河殷 受命咸宜百祿是何

백록하 by 경원 유하은 생명상자

광대 한 지역은 황하까지 뻗어 있습니다., Yin이받은 모든 사람은 합당합니다., 모든 종류의 축복 모든 것을 즐겼다.

목화는 눈에 보이는 목화 면으로 쓰여진 (페이지, 홈페이지 , 시 쓰기). 관광.작은 아이.한쪽만(시 어린이 만지 시, 작은 옷). 얼굴만 새소리 소리(얼굴만, 구성 가금류, 가금류). 구운 것 잔디가 깔린 코너(구, 잠잘 곳이야 丘隅, 岑蔚之處也). 다음은 공자(孔子)의 시(詩)에 나오는 구절에 대한 설명이다.자왈하, 공자설시지사, 언인당지소당지원실 子曰以下, 공자의 시, 言人當知所當止之處也).

면만편(綿蠻篇) 작은 꾀꼬리

綿蠻黃鳥 止于丘阿 거리 사랑해요 음식, 음식, 교육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 황조 지우과도 지운원 아로여하 엄지지교지회지명피후거 위지재지

나는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있었다, 갈 길은 멀고 나의 필요는 얼마나 큰지. 마시고 먹고 가르치고 계몽하라, 반품 나는 차에 태우라고 말한다..

綿蠻黃鳥 止于丘隅 豈敢憚行 무능력 음식, 음식, 교육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 황조구 구 감탄행 외불능추 엄지교교지회지 고운 피부 후물건 위지재지

나는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있었다. 감히 지나치지 마, 더 빨리 운전할 수 없을 것 같아, 마시고 먹다 가르치고 계몽하다,반품 그들은 수레에게 그것을 태우라고 말한다.

綿蠻黃鳥 止于丘側 豈敢憚行 무능력 당신의 선택의 음식 훈련 命彼後車 謂之載之

면만황조,구구쪽기감탄행,불경기,교지회지명피후물건 위지재지

작은 꾀꼬리 언덕에 앉아. 어찌 감히 지나가다. 끝까지 못 갈까봐 마시다 먹다 가르치고 계몽하다, 반품 장바구니에 담으라고 하네요.

(메모삼) 중국 사서 고전 읽다 보면 고대의 기록과 저술이지만 우리 고대사와 관련된 부분이 많다.. 여기서 인용한 상나라(상나라)장로들의 찬가 구절에서 동이와 함께 관용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우월주의적이고 비뚤어진 해석으로 일축되었습니다. 공격을 받았다. 그러나 고대 중국의 북방 사회에는 우리 민족과 중국 민족의 교류가 오늘날과 같이 이분법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 많다.. 현조(玄鳥)는 중국 고대 설화라고 부르기가 어색하고 한국의 새나 알 탄생 설화와 관련이 있다.. 또한 천명을 받아 사방의 하천을 다스리고 황하에 이른 부분은 북방과 관련이 있다. 동이 그것은 중국 남부 지역의 정복과 지배로 충분히 해석될 수 있다.. 돕다 저명한 철학자와 고대 역사가, 상나라 동이 가문의 왕조였다고 설명한다.. 이 연장선에서 공자의 동이론 많은 사람들이 주장합니다.. 공자가 자신을 송나라의 후손이라고 말한 사실에 근거한다.. 물론 이것은 대학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과는 다른 질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구절 중 많은 부분이 경전에 포함된 많은 본문에 나타납니다.. 언어학자들에게 고대 중국 이전대상 문자가 한국어가 아니면 정확하게 해석할 수 없다는 설명이다.. 오늘 홍산문화 유물을 발굴하고 연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결과가 밝혀질지 관심이 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것과 관련된 팩트는 그냥 고전적인 문구로 취급하고 넘어가는 것이 그리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역사가와 고상한 사상가의 영역이지만,, 하지만 이런 질문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북방의 고대사는 우리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